MCD 투표가 승인되었습니다!

November 16, 2019

MKR 보유자들은 오늘 22:25 UTC 에 다중 담보 다이(MCD)를 활성화 시키는데 필요한 시스템 매개변수들에 대한 투표를 통과시키면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로써 MCD는 11월 18일자로 출시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투표의 통과는 지난 5년간 메이커 재단과 MKR 보유자들 그리고 메이커 커뮤니티 및 서포터와 파트너로 새롭게 참가한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입니다.

"매우 흥분되는 순간입니다. 메이커 커뮤니티는 본래 목적대로 해야할 일을 정확히 해냈습니다." 메이커 재단의 CEO, Rune Christensen이 말했습니다. "본 투표는 단지 목표 달성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메이커 거버넌스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분수령이 될 것입니다. 수 많은 기관 관계자들이 포함된 MKR 보유자들은 새로운 수준의 거버넌스 활동으로 한 단계 올라설 준비가 되어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월요일에 MCD의 공식 출시가 있고나면, 메이커다오와 메이커 프로토콜 및 디파이 생태계는 새롭고 짜릿하며 더 성숙한 단계로 진입할 것입니다."

월요일에 있을 출시를 준비하며, 사용자는 본인의 단일 담보 다이(Sai)를 다중 담보 다이(Dai)로 마이그레이션할 준비를 해야하며, 다중 담보 다이 출시와 함께 기대되는 것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메이커 팀과 함께하십시오

메이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다중 담보 다이에 관한 글을 블로그 자료들을 확인하시고, 메이커 포럼의 대화를 통해 메이커 커뮤니티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메이커다오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홈페이지 : https://makerdao.com/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iWg6J2  비밀번호: maker
트위터:https://twitter.com/makerdao
미디엄 : https://medium.com/makerdao
레딧:https://www.reddit.com/r/MakerDAO/

November 16, 2019